본문 바로가기
탈출

병맛 방탈출게임

by 룰루랄라 즐기자 2018. 3. 13.
반응형

 

 

 

 

 

병맛 방탈출게임

 

 

조작 법 : 마우스를 이용하세요!

 

 

방탈출게임입니다 조금 병맛스러운 장면들이

많아서 병맛게임이라고 이름이 붙여졌네요~!

일본어로 글씨가 쓰여진것으로보아 일본에서

만들어진 플래시게임인것 같죠?

그림체역시도 일본에서 제작된 그림같아요!

정확히 제가 일본어를 몰라서 무슨 종류의 

병맛 방탈출게임인지는 모르겠으나, 

탈출게임이라는것은 확실!

아 영어로 밑에 쓰여져 있네요. 

바버샵 이스케이프! 그리고 한문은 모르지만 출이라는게 보이네요 ㅎㅎ

생각보다 게임이 단순하지만 

그림등이 병맛스러운 느낌이 많아서

게임에 지루함은 없습니다. 지루할틈이 없고

빠져나갈 궁리를 하느라 머리에 쥐나실지도 몰라요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START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하세요! 방탈출게임 시작하시죠!

 

 

 

 

 

 

처음 이렇게 게임을 시작하시면 벽면에 어떤여자가 보입니다.

현재 게임이 시작된상태라고 보시면되요. 마우스를 이용하여 하단으로 대시면

다른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상당히 괴상한 그림들이 많이 있습니다. 밖에서는 닌자가 쳐다보고 있네요

아마 미용실을 배경으로한 탈출 게임같아요.

 

 

 

 

요상한 자세로 앉아있는 쫄쫄이~ 수상하니 이리저리 클릭해봅시다.

어떠한 단서를 가지고 문앞에있는 암호를 풀어야합니다.

 

 

 

 

바버샵에서 머리를 감겨주는데 정말 병맛 방탈출게임답게 별에별 요상한자세로

감겨주네요 거의 UFC급으로 두둘겨 패는 느낌으로 감겨줍니다.

 

이곳저곳 을 뒤져서 힌트를 찾은 뒤 탈출을 해나가는 방식입니다.

화이팅하세요.

반응형

'탈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오오니2인용게임하기  (0) 2018.06.01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0) 2018.04.11
1인용게임  (0) 2018.01.29
공포게임  (1) 2018.01.22
탈출게임  (0) 2017.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