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출

탈출게임

by 룰루랄라 즐기자 2017. 12. 9.
반응형

 

 

탈출게임인데요! 탈출게임중에서도 비행기 탈출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가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은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게임을 플레이하시면 되시구요.

스토리가 나름 있답니다. 어떤 아이템을 선택하냐에 따라서 그 스토리가 달라집니다.

제대로된 선택을 하셔야 비행기에서 탈출을 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실수로 잘못된것을 클릭하셔도 다시 재기회가 주어지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요!

 

 

 

 

비행기를 타고있는 졸라맨이 보이네요.

이 졸라맨이 당신이 조정해야하는 캐릭터입니다. 어떤식으로 게임을 풀어나갈지는

여러분들의 마우스에 달려있어요!

영어로는 Infiltrating the airship 이라고 써져있는데요

제가 영알못이라 무슨뜻인지는 잘 모르겠고, 비행기에서 탈출하는 게임이라고만 알고 있네요! ㅎㅎ

 

 

 

아주 큰 거대한 빨간 비행기가 있네요. 비행기를 넘어서 거의 우주선 처럼 보이는군요.

개인적으로 빨강색을 좋아하지 않는데, 시뻘건게 개인적으로 비행기 디자인은 마음에 들지 않네요 ㅎㅎ

균형도 맞지 않는것 같고 위태 위태 해보이네요.ㅎㅎ

 

메뉴는 4개정도가 있으나, Play 버튼만 기억 하시면됩니다. 다른것들은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되는

메뉴들이에요!

 

이렇게 Play 버튼을 클릭하시게 되면 게임이 시작되실겁니다

게임이 시작되기전에 스토리가 나오는데요.

 

왜 스틱맨 졸라맨이 비행기에서 탈출을 시도하는지 어떻게 된 사연인지를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한 5초정도 지나면 오른쪽밑에 SKIP 이라는 버튼이 생깁니다 이곳을 클릭하시면

스토리 없이 바로 게임 진행이 가능하세요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으시거나 좀 지루하다고 느끼시는분들은

과감히 스킵 버튼을 누르셔도 되겠습니다.

 

이렇게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선택할 수 있는것이 4개나 나옵니다.

Earpiece 이어폰

Grapple gun 총같네요

Cannon ball 캐논볼

Sticky Hand 예전 어릴적에 갖고놀던 끈끈이 손

 

이렇게 4개가 주어지는데요. 반대편 비행기까지 건너가야합니다 어떤것을 이용해서 건널지를

판단해서 선택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우선 저는 Earpiece 이어폰을 선택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또 4가지의 선택 메뉴가 나오네요.

아마 이어폰으로 뭔가를 불러낼 수 있나봅니다.

이어폰으로 전화해서 뭔가를 요청하는것처럼 보이네요.

 

C4 폭탄같고요

Knock 노크!

Acid 독약입니다.

Vaccuum 청소기

 

여러분들의 선택은~?! 우선 저는.. Acid 독약을 선택해볼게요.

 

 

 

 

절대로 독약을 뿌리지마세요!

바람 때문에 Acid 를 뿌렸더니 몸에 ㅋㅋㅋ 붙어서 녹아버리네요 실패!

그렇다면 어떤것을 뿌려야 할까요..

 

이 다음에는 Vaccuum 청소기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이번에는 꼭 성공해야 할텐데요.

 

 

 

오 청소기로 문앞에 달려있던 입구를 모조리 뽑아 버렸습니다. ㅋㅋ 대박

이번엔 성공한것 같네요. 이 탈출게임은 선택을 잘해야합니다.

잘못 선택하면 다시 게임을 진행해야하기 때문에 귀찮아지죠~!

여튼 무사히 비행기 안으로 잠입을 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이 탈출게임은 여러가지 선택이 주어지는데, 다양한 방향으로 진행할 수 있어서

처음 한번 해보았다고해서 두번째 할때에도 동일한방식으로 진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번 이런식으로도 해보고 저런식으로도 해볼 수 있으니까요!

 

 

 

 

드디어 비행기 내부로 잠입한 스틱맨입니다.

또 여기에서도 3가지 선택이 주어지는데요.

 

Disguise 투명인간

Gule 풀

Transdimensionalize 신호 교란기

 

이렇게 3개가 주어지는군요. 투명인간을 이용해서 웬지 안으로 쉽게 잡입할수 있을것 같은데

투명인간으로 해보겠습니다.

 

 

 

투명인간이 완벽하지 않았던 탓인가요.. 걸리고 말았네요.

역시 다른걸 선택했어야했나봐요. ㅋㅋ

 

Disguise 투명인간

Gule 풀

Transdimensionalize 신호 교란기

 

일단 투명인간은 아니네요.. 그렇다면 신호 교란기를 이용해서 해볼게요!

 

 

아 역시나 신호 교란기 역시 실패입니다!!

그렇다면 나머지 남은건 풀뿐이네요

풀을 이용하였더니 성공하였습니다!

 

이런식으로 탈출게임을 주어진 옵션을 하나하나씩 선택해가면서 게임을 진행하시는겁니다.

처음에 잘 선택하여야 시간을 아낄수 있겠죠?

이상 탈출게임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탈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용게임  (0) 2018.01.29
공포게임  (1) 2018.01.22
방탈출게임  (0) 2017.12.06
아이탈출2  (0) 2017.11.09
아이탈출  (0) 2017.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