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1인용물불게임

by 룰루랄라 즐기자 2017. 10. 8.
반응형

 

1인용물불게임 소개해드릴게요.보통 물불게임이나 물과불게임 하실때 항상 친구나 동생이 있어야 같이 게임이 가능했었죠?그렇다고해서 혼자 2명분을 플레이 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구요. 시간적으로도많이 오래걸리고~ 혼자서 플레이 하시는분들을 위한 1인용물불게임이 나왔습니다.사실 나온지는 좀 오래되었지만~ 이제서야 소개해드리네요!처음에 로딩시간이 좀 깁니다. 다운이된거나 실행이 되지 않는것이 아니니ㅣ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아직도 로딩중 대략 30초정도가 걸리는것같아요~ 점점이 움직이고 있다면

멈춘것이 아니고 정상적으로로딩중인것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1인용도 플레이가 충분히 가능한 게임입니다

포레스트템플4 게임인데, 기존의포레스트 4게임하고는 좀 다른

1인용물불게임입니다.

 

 

 

기존의 포레스트템플게임하고는 좀 차이가 있네요~ 아주 단순합니다. 플레이와 모어게임스

두개의 메뉴만 보이네요~ 아마 중국에서 제작된것 같은데, 게임자체를 혼자서

플레이를 하고 싶었던 유저가 개발한것은 아닌가 하고 생각을 해봅니다.

화면 상에서는 물소녀 불소년이 두명이 나타나지만, 실제로 게임을 시작하시게 되면

불소년 한명만 나타나게 되며, 드시게 되는 보석 또한 빨강보석만 나옵니다~

 

 

 

자 드디어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1인용물불게임 빨강보석을 모조리 먹고 무사히 빨강문앞으로

다가가면됩니다. 물소녀는 이미 입구에서 마중나와 기다리고 있네요 ㅋㅋ

불소년을 방향키를 이용하여 조작하여 보석들을 먹으면 문이 열리게됩니다.

 

 

 

이렇게 보석을 다먹고 유압프레스 압축기를 잘피해서 건너오면 레바가 보이실겁니다.

이레바를 돌리면 유압 프레스가 더이상 움직이지 않게되어 편안하게 넘어갈 수 있게됩니다.

1인용물불게임이라 협동심을 요하는 장면은 없지만 혼자서도 충분히 플레이가 가능하다는점에서

굉장히 만족하며 게임을 했답니다.

 

 

 

 

참고로 녹색물에는 닿으면 절대 안됩니다. 썩은 흑탕물이에요~

닿는순간 바로 죽는것이니 점프 잘하셔서 잘피해서 가시기 바랍니다~

점프점프 해서 왔다갔다하는 녹색 바에 올라탑니다. 올라타서 이렇게 입구로 올라가는곳에

들어가면 문이열리면서 물소녀와 함께 이곳엥서 탈출을 성공하게 됩니다.

 

 

 

 

1단계는 정말 쉬웠네요. 1인용물불게임 답게 혼자서 모든것을 해결하다보니

개인적으로 기존 물불게임보다도 이게임이 더 쉽고 간편하게 느껴지네요.ㅎㅎ

나름 장점과 단점이 있다고 생각이 되어지네요.

 

 

 

 

한쪽에서 대포가 나오는데요. 무작정 가지말고 대포가 발사된 직후에 바로 넘어가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대포의 속도가 너무 빨라서 따라잡히고 맙니다. 주의하세요!

1인용물불게임은 그렇게 어려운 부분은 없는것 같으며, 타이밍과 점프만 잘하면

쉽게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인것 같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갑니다.

 

 

 

올라가서 또 왼쪽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건너가줍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녹색물에는 빠지면 바로 죽게되어 처음부터 게임을 시작하셔야 하니 조심스럽게

건너가시기 바랍니다. 1인용물불게임은 타이밍이 가장 중요한것 같네요.

이번에도 1단계와 마찬가지로 유압프레스가 등장했네요. 유압프레스를 박자에 맞게

잘건너가신후 빨간색 보석을 모두 획득하고 레바를 돌려주시면 게임끝!

 

 

 

개인적으로 1인용물불게임도 재미가 있지만 친구와 함께 하는 기존 게임이 더 재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친구가 없거나 혼자서 게임 플레이를 해야할 상황일 때에는

이게임으로도 혼자서도 충분히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하다는점에서 충분히 만족한 게임

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혼자서 1인용물불게임을 하고 싶으실때에는 들어오셔서

즐거운 게임 해보세요~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 메이헴2  (0) 2017.10.18
아빠와나 아들편  (0) 2017.10.11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0) 2017.10.06
고양이마리오  (0) 2017.09.29
해피휠스 게임하기  (0) 2017.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