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고양이마리오

by 룰루랄라 즐기자 2017. 9. 29.
반응형

 

 

방향키 ←↑→

 

고양이마리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리오 게임이랑 비슷한데, 대신에

마리오는 온데간데 없고 고양이가 나오네요. 고양이를 컨트롤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게임입니다. 기본적으로 슈퍼마리오 게임하고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지만 일정한 틀이 없습니다. 갑자기 돌멩이가 떨어지기도하고

눈에 안보이는 블럭이 갑자기 나타나기도하고 그렇습니다.

항상 조심하게 다녀야 하는 게임같아요!

 

 

 

중국에서 제작된 고양이마리오 입니다

제가 중국어 전공자가 아니고 중국어를 하나도 모르기 때문에

문슨 글인지는 모르겠는데, 첫번째 메뉴를 클릭하시면

고양이마리오 게임을 플레이 하실수 있습니다.

첫번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일단 다른게임도 마찬가지로 우선 1단계부터 깨야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고양이마리오 게임 시작해볼게요

첫번째 1단계를 클릭해주세요

 

 

 

 

여기에서 목숨이 3개라고 나와있지만 실상 목숨이 무제한이라고

보시면됩니다 나중에 3개이상 목숨을 죽고 4번째 목숨일 때

게임이 종료되지않고 계속 이어서 가능합니다~

웃긴것이 고양이 x -1 

고양이 x -2 식으로 목숨이 마이너스 식으로 나타난다는것!

무슨 마이너스 통장 보는것도 아니고 ㅋㅋ

참신박하고 재미있네요. 보통 개발자였으면

무제한 표시를해서 게임을 무제한으로 할 수 있다 라고

표시를 해둘텐데 이 고양이마리오 게임개발자의 센스가

보여집니다. 

 

 

 

모찌처럼 보이는 저 괴물을 밟으면 죽는것이 아니라

통통 튀어오릅니다. 보통 슈퍼마리오는 밟을 시 죽게 되어있는데,

통통 튀어올라요. 저는 죽일려고 밟았는데 점프해서 개 놀랬다는..ㅎㅎ

첫번째 기둥에서도 이상한 물고기가 올라오니 조심하세요!

사방팔방 안심하게 다닐순없습니다~ 항상 조심하시고

일정한 틀이 없으니 돌다리도 두르려보듯 건너시듯~

조심히 앞으로 조금씩 향해야 하실겁니다.

 

 

 

지금여기에서도 점프를 시도하는데, 바로 위쪽에 눈에 보이지 않는

블럭이 있었네요 하마터면 밑으로 떨어져 죽을뻔했습니다.

고양이마리오 게임은 일반 슈퍼마리오 게임과 외형은 비슷하지만

안에 시스템들은 다 제각각이군요.

 

 

 

앗!! 여기에서도 큰일날뻔 대형사고가 일어날뻔했습니다.

아마 고양이마리오를 처음하시는분들은 여기에서 100% 죽게될것이라고 생각이드는데요. 저는 버섯을 찾았고 버섯을 먹으려 앞으로 향하고이쓴데

갑자기 위에서 길다란 블럭이 밑으로 슝하고 떨어져 버립니다.

생각지도 못했던터라 거의 죽을뻔 했네요.

 

 

 

이곳은 크게 문제가 있는 부분은 없습니다. 물음표 하나하나 쳐서 먹어보진

않았는데, 궁금하신분들은 물음표 하나 하나쳐서 동전이나

기타 아이템들을 먹어보세요~ 뭔가 특별한것이 나올것 같네요.

고양이마리오는 목숨이 무제한이기 때문에 죽는다고해서

크게 아쉽거나 하는건 별로 없는것 같습니다. 다만

죽게되면 여기까지 다시 처음부터 넘어와야 한다는것...ㅠㅠ

 

 

 

아.. 새장에 갇힌기분..이 드네요. 절대로 이 부분에서

밑으로 내려오지 마세요. 밑에 내려와서 녹색 기둥을 건너려고 점프를 하는

순간 위에 안보이던 블럭이 생기네요. 덕분에 동전을 먹긴했지만

5개 모두 모든 블럭이 가로막고 있어서 위로 절대 못올라가네요 ㅋㅋ

아 .. 새장에 갇힌 기분이 이런 느낌인가요.. ㅋㅋㅋ

저기에서는 죽는것밖에 나갈방법이없네요. 뼈아픈 상황이네요.

고양이마리오 게임 예측할 수 없는 게임인데, 다음 스테이지로

가려면 어디에서 어떻게 해야하고 어디에서 어떻게 피해야 하는지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머릿속에 기억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게임 입니다.

나름 피곤할 수 있지만 뭔가 배워나간다는 느낌이 이게임의 묘미인것

같아요. 다함께 고양이마리오 즐겨보세요!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용물불게임  (1) 2017.10.08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0) 2017.10.06
해피휠스 게임하기  (0) 2017.09.21
런3 게임하기  (0) 2017.09.06
스노우브라더스 옛날게임  (1) 2017.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