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by 룰루랄라 즐기자 2017. 10. 6.
반응형

 

 

 

이동 - 방향키← →점프 - 방향키 ↑공룡 먹기 - 스페이스바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소개해드릴게요오늘은 슈퍼마리오 게임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게임!슈퍼마리오 플래시2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게임은 보시다시피공룡? 이름을 까먹었네요. 공룡을 타고 다닐수도 있어서 나름 재미가 좋습니다.가장 최근에 나온 슈퍼마리오 버전이기도하구요~ 개인적으로 공룡 을 좋아하기 때문에이 슈퍼마리오 게임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슈퍼마리오 게임은 2인용은 불가하고 1인용만 가능합니다.

나머지 레벨 에디터 및 게임 인포 옵션등은 보실 필요없으시며, 1플레이어 게임을 클릭하셔서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그러시면 아래처럼 옛날에 게임보이등으로

플레이 했던 낯익은 화면이 나타나실거에요~ 

단계별로 앞으로 나아가면서 깨는 방식이죠~

나름 모험게임이다보니 슈퍼마리오 게임도 이런식의 구성으로 게임이

개발되었었죠~

 

 

일단 처음 발판은 게임시작이 안됩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하기 위해서는

앞으로 나아가서 스페이스바를 눌러주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첫번째 단계를 깨야만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 있기 때문에 우선 첫번째 단계부터

깨주셔야 다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처음에 저기위에 파인애플?박스 처럼 보이는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는데,

점프를 하면 위에서 버섯이 떨어지더라구요. 처음부터 버섯을먹이고 시작하기

좋긴한데, 전 받아먹지 못했네요 이런 바보같은 ㅠㅠ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생각보다

쉽지않네요 오랜만에 해서 그런가봐요.

 

 

 

 

영어로 뭐라고 뜹니다. 네모난 상자를 치면 위처럼 뭐라고 뜨는데, 전 영알못이라

제대로 이해를 못하겠네요! 혹시 아시는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무슨말인지 해석좀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 여튼 크게 중요하지 않는 내용인것으로 생각을 하고

앞으로 전진해보겠습니다.

이동은 방향키를 이용하여 이동 하실 수 있으시고, 스페이스바를 통해서 공룡의 혀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방향키를 이용하여 점프도 가능합니다.

 

 

 

 

왜 이 슈퍼마리오 게임이 인기가 많은지 생각을해보았는데, 게임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서

이러한 볼링에서나 볼수있을 법한 사이다 같은 장면이 나오네요. 스트라이크!

한방에 모든 적들을 쓸어버릴 수 있네요. 그것도 언덕위에 이런 거북이들을 일부로

10마리저도를 두고~ 한방에 쓸어보라는식으로 저를 꼬셔서 시원하게 쓸어버렸습니다~

나르므 재미가 있네요! 자세히보면 200 400 800 1000 식으로

연타로 죽일경우 점프가 배로 올라가는것 같아요! 좋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선

연타로 적을 죽이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 인것 같습니다.

 

 

 

 

 

제가 공룡을 좋아한다고 했었죠? 그 이유가 바로 이 공룡을 타고 적들을 제압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공룡 요타 라고 했던것 같은데 맞나요? 이름 생각이 잘안나네요 ㅋㅋ

요타를 타고 신나게 적들을 먹을 수 있어요! 적들을 먹기 위해서 혀로 공격하는것은

스페이스바를 이용하여 공격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타는 한번 공격 받으면

도망치기 때문에 잘 잡으셔야합니다.

 

 

 

슈퍼마리오 게임은 이렇듯 한번 도망가는 요타를 속도로 잘 따라잡기만 해서

위에서 점프를 하면 다시 획득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번 놓치시더라도 걱정하지마시고

끝까지 따라잡아서 점프해서 등위에 올라타세요. 다시 자신의 공룡으로 말을 잘듣게 됩니다.

아 그리고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중에 이런 두더지등이 나타나서 저를 귀찮게 따라다니네요

그덕분에 공룡을 두번이나 놓쳐서 이렇게 화면에 보시는바와 같이

공룡을 두번이나 다시 겨우 잡았네요 ㅠㅠ 두더지님들 미워요.

 

 

 

두더지들을 모조리 먹어치워봅시다. 두더지들이 벽에서 다 뚫고 나오는데,

슈퍼마리오 게임하기에서 다른 적들을 저를 쫓아오진 않는데, 이 두더지들은

귀찮게도 엄청 쫓아오네요~ 슈퍼마리오 게임 정말 오랜만에 해보니까

재미있네요 게다가 슈퍼마리오에서 주요 캐릭터중 하나인 공룡도 나와서 개인적으로

이 버전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여러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슈퍼마리오와 함께 즐거운 게임하세요!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빠와나 아들편  (0) 2017.10.11
1인용물불게임  (1) 2017.10.08
고양이마리오  (0) 2017.09.29
해피휠스 게임하기  (0) 2017.09.21
런3 게임하기  (0) 2017.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