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게임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

by 룰루랄라 즐기자 2017. 11. 11.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 리뷰입니다.

우선 조작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1P 

이동 : W, A, S, D(S 막기)

공격/필살/대쉬 : J, K, L, U, I, O(방향키와 조합가능)

 

2P

이동 : ←, ↑, ↓, →(↓ 막기)

공격/필살/대쉬 : 1, 2, 3, 4, 5, 6(방향키와 조합가능)

 

 

 

1인용으로도 가능하며, 2인용과 함께 게임도 가능합니다.

1인용으로 플레이 하실때에는 상단 메뉴를 클릭하시면 게임진행이 가능하며

2인용으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하실때에는 하단에 있는 메뉴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 입니다!

가장 유명한 원피스와 나루토가 메인 화면에 위치하고 있네요!

현재까지 가장인기 있는 게임중에 하나는 단연 나루토와 원피스 이겠지요~?

 

중국어로 제작된 게임이라 메뉴가 무엇인지 모르시겠지만,

클릭을 하나씩 해보시면 대략 감이 오실것입니다

어떤메뉴가 어떤 메뉴고~ 이 메뉴는 2인용이고 하는것을요~!

 

 

 

 

제작년도는 2013년도에 제작이 된 게임이네요.

한창 플래시에 대해서 인기가 절정일때 만들어진 게임인것 같습니다.

요새는 플래시게임이 제작이 잘되고 있지않죠.

 

우선 캐릭터들을 한번 봐보실까요?

원피스가 있고 나루토도 있고 겐지등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게임플레이에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겐조같은게임에 비해서 캐릭터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하지만 이정도의 캐릭터들로도 충분히 게임이 가능합니다~!

너무 적은숫자는 아닌것 같아요!

 

이게임이 약간 예전 킹오브파이터에서 3명을 고르고나서

우선적으로 플레이할 선수를 고르는 순서를 정할 수 있었는데요.

그거와 완전 똑같이 해놓았네요~

 

우선 캐릭터를 3명을 고르고 그뒤에 우선적으로 플레이할 선수의 순서를 정하는것입니다.

이거보는순간 킹오브가 생각이 났답니다.ㅎㅎ

 

 

 

 

 

나루토와 원피스 다양한 캐릭터가 한되 모아있으니 보기에도 좋고

더 재미있어보입니다~ 더 긴박해보이기도 하고 ㅎㅎ

우선 상단 메뉴를 클릭해서 컴퓨터와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컴퓨터가 만만치 않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나루토가 적으로 걸려서~ 나루토를 정말 사랑하는 저로써는

쉽게 때릴수가 없었습니다 ㅠㅠ

나루토야 미안해 하지만 널 이길수밖에없어~!

 

 

 

 

제가 설렁설렁하고 있었는데, 나루토가 필살기를 써서 저에게 어필을 하네요!

역시 컴퓨터는 매정하기 딱이 없는것 같습니다.

연타 몇대를 맞고 하늘을 힘없이 날고 있는 제모습이 보입니다.

ㅠㅠ

결국 첫번째 패 이후에 2번째 3번째 캐릭터로 열세로

죽고 맙니다. 안되겠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좋아라하는 캐릭터들을 선택하기보다

보다 힘 세보이는 캐릭터들을 선택하여 게임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이 제가 고른 캐릭터들입니다. 상당하죠. 나름 꽤 힘세다고 유명한 캐릭터들을

모은것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왼쪽에 있는 캐릭터를 가장 믿었습니다.ㅎㅎ

 

이 화면은 예전 킹오브때처럼 우선순위를 정하는것이에요~!

자신이 먼저 싸우고자하는 캐릭터를 고르셔서 우선순위를 정해주세요.

상대방이 어떤캐릭터를 고르는지를 보고 그거에 맞게 전략적으로 고르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이렇게 순서를 다 정하고나면 원피스 마크가 찍히면서

VS 상당히 멋지게 화면이 출력됩니다.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쓴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야말로 적들을 모두 몰살시키려고 합니다.

적은 나루토가 또 끼어져 있네요! 컴퓨터는 나루토를 정말로 좋아하나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나루토를 때리기는 미안하지만 어쩔수없이 승리를 위하여

때려 눕히도록 하겠습니다.

 

 

 

 

적기 필살기를 쏘네요! 나루토 VS 블리치 3.0 버전에서 새롭게 도입된 

필살기라고 들은적이 있습니다.

번쩍 하는게 그래픽 효과도 엄청나군요.

마치 태풍이 부는것 같은 느낌입니다.

 

단순한 플래시게임을 넘어서 게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것같습니다.

왜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이 유명한지이제 알것 같네요~

 

 

 

게임의 마감도 역시 굉장히 완벽합니다~ 나름 공짜 게임에 비해서

정말 할만한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컴퓨터와 1:1 대결도 가능하지만,

친구와 함께 1:1 대결도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좋은 이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원피스를 사랑하시는 팬분들

나루토를 사랑하시는 팬분들

그외 일본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이

 

좋아할만한 게임임은 틀림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친구와 함께 2인용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하도 컴퓨터에게 깨지니까, 잘못하는 친구를 불러서 게임을 해보았죠!

저는 이번에도 강하다고 소문난 맨왼쪽에 덩치 큰애를 골랐습니다.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ㅠㅠ

 

친구는 외소한 체격들로 ㅉㅉ

여전히 나루토는 들어가있네요 ㅠㅠ

나루토한테 제가 약한데~~!

 

하지만 친구를 이기기 위해선 나의 사랑 나루토를 제압해야겠죠!

 

 

 

 

친구와 함께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을 즐겨보니 정말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여성분들은 별로 좋아하지않겠지만, 남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나루토의 캐릭터들이 게임의 캐릭터로 등장하기 때문에

충분히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을것이라 생각이듭니다.

친구와 함께 1:1 게임을 즐기고 있는화면을 캡쳐로 캡쳐해보았습니다.

친구라고 만만치 않네요 제가 너무 쉽게 생각을 했나봐요!

컴퓨터 보다는 못하지만 제가 질뻔했답니다.

 

 

 

 

밑에있는 하얀색 게이지바는 참고로 기입니다 기를 모아서

공격을 할 수 있죠~

친구와 함께 재미있는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을 즐겨보세요~!

저는 오늘이 주말이라~ 친구와 함께 나루토 VS 블리치 게임을 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즐겜하세용!

반응형

'2인용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탈템플  (2) 2017.11.23
박스헤드 2인용 게임하기  (0) 2017.11.18
2인용 배드민턴 게임  (5) 2017.10.27
2인용 원피스 게임하기  (0) 2017.10.25
물불게임  (1) 2017.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