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게임

2인용 배드민턴 게임

by 룰루랄라 즐기자 2017. 10. 27.
반응형

 

 

1P

방향키:A,D
점프:W
스윙:S
 
2P
방향키:←,→
점프:↑
스윙:↓
 
 

2인용 배드민턴 게임 소개해드리겠습니다!2인용게임 플래시게임 스포츠게임은 단연 이 2인용 배드민턴 게임이 최고가아닐까 생각듭니다! 이게 스틱맨이 주인공이고 실제로스틱맨 팀이 만든게임입니다! 영문으로는Stick figure badminton 스틱맨 캐릭터 배드민턴으로 직역할 수 있겠네요

 

1인용만으로도 게임이 가능하며, 친구와 오순도순 2인용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 배드민턴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이죠! 1인용 또는 2인용 모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 우선 저는 혼자이니까 1인용으로 게임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첫 화면이 굉장히 아기자기한 스틱맨 캐릭터들이 있네요. 실제로 그림만봐도

이게임은 배드민턴 게임이라는것을 알 수 있겠네요 ㅎㅎ

 

 

 

1인용 게임을 하시게 되면 이렇게 2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Advanced 는 말그대로 그냥 일반적인 컴퓨터와 붙는 노멀게임입니다.

옆에있는 Fun 은 마우스를 이용하여 하는게임인데, 밑에서 자세히

다뤄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Advanced 게임은 키보드를 이용하는 게임인데요.

 

 

 

1인용일때에는 2가지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게임을 컨트롤 하시면 되겠습니다.

WAD 으로 이동하며, S 스윙

혹은 방향키를 이용하여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방향키를 이용하여 좌우로 왔다갔다하고, 

S버튼으로 스윙을 하면 보다 편안하게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겠더라구요.

웬지모르게 아래버튼을 누르면 실수로 잘못치키도하고 정확도가 떨어져요!

 

 

 

 

천장은 정말 높습니다. ㅋㅋ 스쿼시장같이 생긴 방이네요.

근데 2인용 배드민턴 게임은 기존 배드민턴 게임과 달리 뒤쪽 라인이 없습니다.ㅋㅋ

그냥 치면 뒤쪽에 벽에 부딪혀서 떨어지고 그러는데 딱히 규칙같은게

없어보입니다. 그래서 배드민턴 규칙을 잘 모르시는분들도 편안하게 부담없이 게임을

하실수가 있으시죠. 무조건 공이 상대방 진영 바닥에 떨어지게 하면 이기는겁니다.

아주간단하죠?

 

 

 

 

컴퓨터가 그렇게 잘하진 못하네요. 제가 대충대충 해봤는데도

2-0으로 이기고 있습니다. ㅋㅋ 스틱맨의 귀여운 캐릭터와 배드민턴의

쫄깃한 게임이 만나니 더더욱 재미가 있는것 같네요!

캐릭터들도 다 다르고, 머리띠를 두르고 있고 남자는 머리띠를 두르진 않았고

머리카락이 듬뿍났네요~ 빼빼로 같은것들이 앞뒤로 움직이니 귀엽기짝이없습니다.

 

 

 

다음은 2인용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플레이어 컨트롤!

총 7점을 획득한 사람이 이기는것같습니다. first to 7 wins

1인용 플레이어는 WASD

2인용 플레이어는 방향키

를이용하여 플레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왼쪽이 1플레이어 오른족이 2플레이어라고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네요!

이제 친구와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만.. 저는 혼자이므로

양손권법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그런데 생각보다 잘되지않네요.

아무래도 내일 친구를 불러서 같이 게임을 해봐야되겠습니다.

혼자서 하는것보다 친구와 함께 하면 더더욱 재미가 있을것 같아요!

 

 

 

 

이게 뭐날라갈때 똥가루뿌려지듯이 뭔가가 뿌려지네요! 그래서 그런지

어디에서 어떻게 날라가고있다라는게 한눈에 보여서 공이 어디쯤에 떨어질것같다

라는 느낌이 확드네요. 나름 간단하게 만든것 같지만서도 이런 세심한 부분에서

2인용 배드민턴 게임 제작완성도는 나름 좋은것 같습니다.

 

 

 

 

 

아까보셨던 Fun 모드로 게임을 해볼게요.

우선 이게임은 마우스를 이용한 게임인데요. 왼쪽으로 스윙 그리고

좌우로 마우스를 움직이면 캐릭터도 좌우로 움직입니다.

다만!! 이 캐릭터는 공중에 떠다닙니다.ㅋㅋ 마치 우주공간처럼 둥둥 떠다니는군요

 

거의 그냥 반칙 수준과 같은것 같습니다. 앞에서 블럭킹하고 있으면

건너편 상대방이 정신을 못차리네요.ㅋㅋ

생각보다 fun 모드가 재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친구와 함께 하는 게임이 더더욱 재미있겠죠?여러분들도 2인용 배드민턴 게임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해보세요.나름 속도감이나 박진감도 느낄 수 있는게임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2인용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스헤드 2인용 게임하기  (0) 2017.11.18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  (0) 2017.11.11
2인용 원피스 게임하기  (0) 2017.10.25
물불게임  (1) 2017.10.02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1.3 게임하기  (0) 2017.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