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지오메트리

by 룰루랄라 즐기자 2017. 11. 5.
반응형

 

 

마우스 왼쪽 클릭

 

 

지오메트리 게임입니다. 얼굴모양이 도티네요. 도티의 얼굴이 나와서 그런지

더더욱 게임의 재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ㅋㅋ

스페이스바 키 혹은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도티의 얼굴이 폴짝 폴짝 하고

점프합니다.

 

아참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로딩이 끝난 후 녹색 깃발을 눌러주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위에 영어로 쏼라쏼라 되어있는데요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깃발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STEREO MADNESS 를 클릭하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Cloudscore는 1등이 최고 몇점까지 획득했는지 순서대로 보여줍니다.

여기에서 게임에서 좋은 점수를 거두면 상위권랭킹에도 자신의 닉네임을 올릴수

있겠죠?

 

이곳에서도 랭킹을 대략 보셨다면 STEREO MADNEESS 를 클릭하여

게임을 시작해줍니다.

 

 

 

Score 24점

Your best 15

이말은 이전에 게임을 했을 때 최대 점수가 15점밖에 안된다는  말입니다.

아까 위에서 랭킹에서 보셨다시피 상위랭킹에 들려면 최소 1000점가까이 점수를

획득해야 등록이 가능하네요. 엄청나군요~!

 

개인적으로 유튜버 도티를 굉장히 많이 좋아합니다. 말도 조곤조곤 아주 재미있게

잘하시구요. ㅎㅎ 그래서 보통 지오메트리가 아닌, 도티버전 지오메트리를

가져온 이유이지요.

 

 

 

게다가 이 지오메트리의 브금이 너무 좋습니다. 산뜻한 느낌이 강하다랄까요.

평온한 느낌의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게임입니다. 점프를 할때마다

도티의얼굴이 뒤집어졌다 다시 바로되었다가 반복되네요.ㅋㅋ

도티의 얼굴은 마스코트로써, 마인크래프트의 얼굴을 이용하였다 합니다.

 

 

 

이 지오메트리 게임은 타이밍에 잘맞게 점프만 잘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타이밍만 잘 맞출수 있다면,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점에서 대중들에게 아주 큰 사랑을 받고 있는건 아닐까 생각이드네요.

참고로 이런식으로 사이사이에 가시같은 부분에 떨어지면 무조건

죽고마니까, 되도록 저 공간 사이사이에는 떨어지지않도록 타이밍에 맞게

점프를 잘해주세요.

 

 

 

단계별로 지나갈수록 배경색상이 바뀝니다.

이번에는 보라색이되었네요. 도티가 폴짝 뛰어오르는 모습이 굉장히 귀엽습니다.

노래또한 산뜻해서 괜히 제 자신이 맑아지는 느낌 까지 드는군요~

근데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타이밍에 잘맞게 점프를 해야 하기 때문에

마우스 클릭보다는 넓직한 스페이스바 키를 이용하여 눌러주는것이

타이밍 맞추기에 보다 쉬운편인것 같습니다.

 

 

 

3번째 단계로 들어서니 이번엔 핑크색이 되었어요! 그리고 어느새 도티가

우주선을 타고있네요.ㅋㅋ 이부분은 스페이스바를 길게 누르면 위로 올라가고

손을 떼면 밑으로 추락하는, 이 컨트롤을 잘 이용해서 위아래 위아래로

잘맞추어 통과하시면 됩니다. 도티가 비행기를 탄 모습이 꽤나 귀엽군요.ㅎㅎ

 

 

 

이번엔 다시 보라색으로 변경된 5단계! 점점 난이도가 있어지는데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그렇게 어렵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그냥 순서에 맞게

점프만 잘 눌러주면 되니까요~하지만 대망의 6단계에 넘어서면서...

붉은빛의 지오메트리, 뭔가 지옥이 연상되지 않으십니까?

score 값도 점점 높게 올라가네요. 상위랭킹들이 900점대 인데

저는 반타작 500점대, 여기까지온만큼 한번더 가야한다는것인데,

상위랭킹분들은 정말 대단하시네요.

 

 

 

 

지오메트리 지옥 6단계에서 저는 더이상 앞으로 가기가 힘드네요.

뭔가 점프만 잘해서되는게 아니라, 앞에 장애물을 잘 파악해서 점프를 해야합니다

장애물이 엇갈려있다고 해야할까요.

이부분에서 저는오늘 10번이상 재도전 해보았으나, 넘어가기가 안되서 실패

포기하렵니다 ㅠㅠ 여러분들은 꼭 지오메트리 엔딩까지 가셔서 상위랭킹까지 차지해보세요

즐거운 게임하세요. 지오메트리 화이팅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과불  (0) 2017.11.29
마크 게임하기  (1) 2017.11.28
건 메이헴2  (0) 2017.10.18
아빠와나 아들편  (0) 2017.10.11
1인용물불게임  (1) 2017.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