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순,재미,중독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

by 룰루랄라 즐기자 2017. 9. 19.
반응형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 고전게임중에 하나인데요. 어릴적에는 어떤 exe파일로 컴퓨터 바탕화면 부수기를 해본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간편하게 게임을 질길 수 있게 플래시버전으로 나왔네요. 사실 나온지는 좀 오래된 플래시게임이에요! 지금부터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엄청 간단하지만 나름 중독성이 있는 게임이라 너무 중독되지는 마세요.

 

 

 

 

버전이 1.01 버전인데 이 이후버전은 아직 찾아보지 못했네요.

자 지금부터 PLAY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집에 있는 컴퓨터가 속을 썩여서 가끔 켜지지않거나 에러메세지

블루스크린 엄청 뜰때 있죠? 그럴때마다 컴퓨터를 부술수도없고

비싼컴퓨터라 때릴수도 없는 노릇인데, 그러한 스트레스를

이게임을 통하여 한번 풀어보도록하세요.

 

 

 

이렇게 문서작업을 하다가 힘들게 다쓴 문서가 날라간경우에

정말 화딱지가 나죠? 소중한 컴퓨터를 부술수도 없고! 그냥있으면

스트레스가 가득이고~ 그럴 때 바로 이게임을 실행해서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를 해보세요. 시원하게

스트레스를 날려줄것입니다.

 

 

 

이렇게 시스템 에러가 뜨면 OK를 눌러서 창을 닫아주세요!

영어가 아니라서 무슨말인지 모르겠지만 대충 에러가 떴다는 말인것같아요.

오케이를 누르면 바로 컴퓨터 부수기 게임이 시작됩니다.

 

 

 

부술준비 되었냐? 이말입니다. 자 신나게 빠르게 부술준비를하세요.

오른쪽 하단에 있는 REPARE 몽키스페너를 클릭하면

다시 원상태로 복구가 됩니다. 참고하시구요.

 

 

 

다양한 각도에서 부술수가 있습니다. 모니터와 본체를

부술 수 있는데요. 모니터 정면 윗면 키보드, 그리고 본체의 윗면

옆면 정면 등등 손이가는 부분들을 마음대로 부술수가 있으니

다양한 각도로 컴퓨터를 부셔보세요.

 

 

 

이런식으로 본체를 열라게 때릴수도 있고, 키보드 마우스 또한

신나게 때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때리니 스트레스가 많이 풀리는

느낌이나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신나게 때려서 컴퓨터를 아예

초박살 내버리자구요. 부팅조차도 못하게요. 어차피 

제컴퓨터도 아닌데, 컴퓨터가 고장났다 하더라도 굳이 크게 신경쓰실

필요는 없어요 ㅎㅎ

 

 

 

 

저는 우선 본체보다도 모니터쪽을 공략하고싶더라구요.

모니터를 신나게 두드려보려고 합니다.

 

 

 

모니터 윗면만 졸라게 때리니 화면이 지직거리더니

펑하고 터져버리네요. 스트레스 푸는 게임으로도 아주

제격인것 같습니다. 무언가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한번씩

이게임을 하고나면 그나마 속이 좀 후련해지는것 같아요!

 

 

 

모니터의 화면 앞면이 떨어져서 전선들이 막보일정도네요.

이제화면은 더이상 들어오지않겠네요. 이런식으로

속후련하게 컴퓨터 부수기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키보드랑 마우스 또한 부실 수 있으니, 싸그리 형체도

알아보지 못할정도로 다 부셔보세요.

 

 

 

그다음은 본체를 노려서 부셔봤습니다.

본체가 아주 산산조각이 났네요. 전손으로만 쳐서 부신건데,

이렇게 으스러져 버렸습니다. 계속 치면 오른쪽에 점수도 있는데,

점수도 같이 올라갑니다. 올라간점수로 친구와 비교해서

누가 더 많이 점수를 획득 했는지도 비교해보세요.

 

 

 

 

모니터또한 계속 윗면을 치니 브라운관이 아예 떨어져 나가버렸네요.

좀 불쌍합니다. 처음과 비교해보니 형체를 알아보기 힘들정도로

완전 망가져 버린 컴퓨터네요. 키보드랑 마우스 역시

제가 부셔버렸습니다. 스트레스가 좀 쌓였었는데, 이런게임을 통해서

기분이 많이좋아졌습니다.

여러분들도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 지금 바로 해보세요!

추천드리는 스트레스 풀기용 게임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단순,재미,중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빛보내기1  (0) 2017.09.25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0) 2017.09.24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  (0) 2017.09.18
땅따먹기 게임  (0) 2017.09.15
고군분투 게임하기  (0) 2017.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