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순,재미,중독

땅따먹기 게임

by 룰루랄라 즐기자 2017. 9. 15.
반응형

 

 

땅따먹기 게임 요즘 친구들은 잘 모를 수 있는 땅따먹기 게임입니다.고전게임중에서 테트리스만큼이나 오래된 게임이라고 볼 수 있지요~ 대표적으로 테트리스, 세균맨, 땅따먹기 게임~ 갤러그 등등 많이 있지요. 오늘은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스릴 있는 땅따먹기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것도 3D 느낌의 땅따먹기라 좀 더 게임에 재미를 느낄 수 있을것 같네요.

 

 

 

이름은 XONIX 3D 2 땅따먹기 게임입니다. Play 버튼이 보이고

Authors More games 가 있는데, Play 버튼을 제외하고는 나머지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그냥 누가 이게임을 만들었는지에 대한 설명을 적어놓은것일뿐이니까요!

3D 게임이긴하지만, 플래시 버전으로 나온 게임인지라 약간의 깨짐이 보이네요.

하지만 게임할 때 큰 지장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크게 문제가 있어보이진 않습니다.

 

 

 

 

 

맵이 상당히 많은데요. 지금 현재 화면에 보인느 맵만해도 25개는 되네요.

맵이라고 보기에는 애매하고 이게 아마도 단계겠죠? 1단계 2단계 3단계

스테이지가 뒤로갈 수록 깨기가 어려울것으로 생각이되네요.

하지만 첫판부터 어렵진 않겠죠? 지금부터 땅따먹기 게임 플레이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처음 시작하기전에 튜토리얼이라고해서, 어떻게 게임을 플레이를 하는가?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고 있네요. 화살표를 클릭하면 어떻게 게임플레이가 가능한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이 나와있는데, 어떨때는 이렇게 죽을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둥의 내용인데,

평소 우리가 알고있는 땅따먹기 게임과 규칙은 같다고 보시면 되기 때문에

한번이라도 땅따먹기 게임을 해보신적이 있으시다면, 굳이 자세히 보실 필요는 없으실것 같네요.

 

 

 

 

 

 

가운데 검정색 공이 제 공입니다. 저 공을 방향키를 이용해서 좌우앞뒤로 움직일 수 있으며,

가운데 부분 영역을 제땅으로 만들면 되는게임인데, 총 60%를 먹게되면

게임을 클리어해서 다음 단계 맵으로 이동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왼쪽에 보이시는 노란색공은 조심하셔야합니다. 제가 선을 그을때 노란색 공이 제선을 건드리거나 제 검정색 공과 부딪히면 게임에서 죽게됩니다.

노란색 공이 최대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선을 긋는게 가장 좋겠지요?

 

 

 

 

 

 

땅따먹기 게임 잘하는 팁?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운데를 가로지르세요. 아주 조금씩 야근 야금 가운데를 밀판을 밀어넣듯이 갉아먹는것입니다. 그러면 안전하게 가운데에 판막처럼 막을수가 있게되죠.

그리고 막판에 거의다 왔을 때 한번에 쭈욱 먹어버리면 절반땅은 모두 제땅이 되어버리는

아주 사이다 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식으로 땅을 먹게되면

시간적으로도 빠르게 땅을 먹을 수 있고, 안전하기도하고, 사이다 같은 느낌으로

유쾌 상쾌 통쾌하기까지!

 

 

 

 

 

이런식으로 저는 1단계를 무려 20초가 채 안되는 시간에 클리어 했네요.

초반이라 너무 쉬운데요? 하지만 다음 단계로 갈 수록 어려워지겠죠?

CONTINUE 버튼을 누르면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역시나 다음단계로 이동하니, 다양한 방해의 요소들이 등장했습니다.

1번 같은경우는 우선 저에게 도움을 주는 아이템인데요.

오른쪽 상단에 TIME 이라고 써져있는 부분이 있는데, 이 시간내에 땅을 전체 60%를 제것으로 만들어야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는것입니다. 그런데 이 시간적 여유를 더 늘려주는 것이

저 시간 아이템이지요! 저런 아이템이 있다면 빠르게 가서 획득하는것이 중요합니다.

 

2번 같은경우는 점수에 영향을 주는 아이템인데, 먹어도 되고 안먹어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3번 같은경우는 정말로 조심하셔야합니다. 저공과 부딪히면 제 목숨은 끝이죠.

항상 자신을 따라 다니기 때문에 움직일 때 조금은 조심스럽게 다니도록 해야합니다.

 

 

 

 

 

어느덧 3단계까지 왔네요. 이 땅따먹기 게임의 장점은 3D느낌이 나는것 뿐더러

다양한 방해요소들과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이 많이 있다는것입니다.

현재 3단계에서는 방해요소가 하나더 추가되었는데요.. 녹색 레이저 빔을 쏘는 적인데

저 레이저 빔은 항상 저를 향해서 쏘기 때문에 한곳에 가만히 멍때리고 있으면 죽기 때문에

조심하셔야합니다. 맵마다 조금씩 다른 모양과, 다양한 방해요소 부분, 이런부분들이

이 땅따먹기 게임이 인기가 있는 이유이며, 제가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반응형

'단순,재미,중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0) 2017.09.24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  (0) 2017.09.19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  (0) 2017.09.18
고군분투 게임하기  (0) 2017.09.14
스트레스 해소 게임  (0) 2017.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