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파이어보이앤워터걸

by 룰루랄라 즐기자 2018. 3. 1.
반응형

 

 

파이어보이 : 화살표키 

워터걸 : WASD​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 다들아시죠?!

물불게임이라고도 불리우는 그 유명한 게임입니다.

이게임은 2인용이기 때문에 더욱 더 유명한것 같습니다.

불소년과 물소녀가 나오는데요. 캐릭터들도 상당히 귀염귀염해서

더욱 호감이 가는 게임이네요.ㅎㅎ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이 재미있는 이유가

2인용 게임이기도 하지만, 둘이서 같이 무언가를 풀어나가는식으로

게임을 진행하다보니 나름 머리도 좀써야하기 때문에

더욱 더 재미가 있는것 같아요.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버전을 가지고왔어요!

 

 

 

언제가 로딩은 저희들의 몫이죠!

하지만 금방로딩이 완료되어 어느세 플레이 버튼이 보이네요!

게임을 하려면 당근!! 플레이버튼을 눌러서 진행해야죠.

 

파이어보이앤워터걸 이게임은 항상 이렇게 첫 화면이 검정색에다가

플레이 버튼이 나오더라구요.

그 이전에는 광고도 나오고요~

 

크리스탈템플 파이어보이앤워터걸4 입니다.

 

 

 

 

오른쪽 밑에 잉글리쉬라고 되어있는걸로 보아 미국에서 제작된 게임인것같아요.

상당히 단순하면서도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파이어보이는 제가하고 워터걸은 제 친구가 같이 플레이를 하면서 진행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게 게임을 클리어 할 수 있는지에 대한

팁을 좀 드리고자, 친구에게 양해를 구하고 게임 중간 중간마다 캡쳐를 통하여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첫 게임은 제가 리뷰를 작성하기전에 미리 클리어 했습니다.

첫 탄은 튜토리얼 같은 느낌도 있고 너무쉽기 때문이에요!

그래도 이왕 알려드리는거라면 좀 더 어려운 스테이지에서 알려드려야 저도 보람이 있고

여러분들도 글을 읽어보실만한 부분이고 팁이기 때문에 이렇게 다음 단계를 대상으로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 진행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왼쪽에 파랑색이 워터걸이구요.

오른쪽에 있는 소년이 파이어보이에요.

영어 그대로 water girl

영어 그대로 fire boy 라고 읽어서 위와같이 읽게 되었네요.ㅎㅎ

파이어보이앤워터걸 이번 버전은 벽사이사이를 통과할 수 있는 컨셉입니다.

아래에서 설명을 따로 드릴테지만요, 벽사이를 왔다갔다 할 수 있는것이에요!

 

 

 

우선 주변에 곳곳에 떨어져있는 보석들은 모두 획득 하셔야합니다.

그래야 스테이지를 제대로 클리어 할 수 있어요!

한두개 몇개정도 못먹는건 상관없지만, 많이 못먹을수록 좋은 점수를 얻지 못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모든 쥬얼리들을 다 획득해서 클리어 하시기 바랍닌다.

파이어보이앤워터걸 아무나~! 빨강색 동그라미 쳐놓은부분에 바닥에 버튼이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누르면 그림에서처럼 녹색 엘레베이터가 위로 올라가게 되요!

버튼을 누르기전에 한명은 엘레베이터 위에 올라가 있어야겠죠?

 

 

 

저는 파이어보이를 버튼을 누르게 하고

워터걸을 엘레베이터에 태웠습니다.ㅎㅎ

(제가 말한 부분! 바로 이런 부분이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의 꿀잼 부분입니다)

그다음에는 워터걸이 위쪽으로 이동을합니다.

위쪽에도 버튼이 하나보이실거에요. 그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아래에 있는 엘레베이터가

다시 올라가게 되죠!

이렇게 하면 파이어보이앤워터걸 둘다 위쪽으로 올라올수 있게 되구요.

 

 

 

여기에서 녹색 부분 보이시죠? 절대로 담그지마세요

녹아버립니다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해요!

조심해서 점프해서 건넙니다.

 

 

 

녹색물은 절대로 닿으면 안되지만, 이렇게 빨강색 물과

파랑색물은 각각 파이어보이 워터걸에게는 안전한곳이니

마음놓고 지나다니셔도 되요

다만 파이어보이는 빨강으로만

워터보이는 파랑으로만 다니셔야해요

안그럼 죽습니다.

 

 

 

오른쪽 위에 보시면

버튼이 보이시나요? 약간 주황빛이 나는 바닥에 붙어있는 버튼인데,

저것을 누르게되면 앞에 있는 문이 열리게되요!

그리고 열린 부분에 있는 보라색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앞에 있는 버튼도 열리게되죠!

이런식으로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은 서로 협동심으로 함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재미있게 친구와 오손도손 게임을 해보세요

이상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하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바의 모험 미니게임(모바일 가능)  (0) 2021.08.02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0) 2018.03.19
세포키우기  (0) 2018.01.10
물과불  (0) 2017.11.29
마크 게임하기  (1) 2017.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