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대두축구

by 룰루랄라 즐기자 2017. 12. 14.
반응형

 

 

대두축구 스포츠 게임 리뷰를 오랜만에 쓰게 되었네요!

스포츠게임은 처음 쓰는것 같기도하고 그러네요.ㅎㅎ

 

우선 리뷰를 보시기 힘드신 분들! 바로 게임을 진행하고 싶으신분들을 위해서

조작키를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혼자할때 단축키

이동 : ←,↑,→,↓

스페이스바 : 슈팅

아이템쓰기 : B

 

1P

이동 : W,A,S,D

슛 : 스페이스바

 

2P

이동 : ←,→,↑,↓

슛 : P

 

아래는 현재 로딩중일때 화면으로 10초안에 게임이 실행이 되실겁니다.

 

 

대두축구게임 인데요. 이게 일인용도 가능하고 2인용도 가능합니다.

대두시리즈는 대두축구, 대두농구, 대두 테니스 등등 다양한 스포츠 분야가 있답니다.

그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대두축구 게임을 여러분들에게 선보이고자 가지고 왔습니다.

우선 이렇게 Instructions 라고 나오고, 아마 대충 해석하자면 지침 사항정도로 보면 될것 같습니다.

 

10 Matches 총 10번 매치가 이루어지구요.

Move with the arrow keys, jump with the up arrow, and kick with the space bar

방향키를 가지고 움직이고, 화살표 위 방향으로 점프르하며, 킥은 스페이스바라고 알려주고 있네요.

Hitting power-ups with the ball will affact the game in various ways.

공을 있는힘껏 치는것은 다양한방법에서 게임에 효과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밑에에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Play버튼을 클릭하면 정식적으로 게임이 시작이 됩니다.

Sports Heads Football championship

대두 축구 챔피언쉽 정도로 해석이 되네요.

2Player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네요.

클릭을 해보죠!

혹시 대두축게임이 처음이고 사실 이런 비슷한 게임을 해본적이 없다 하시는분들은

Instructions 메뉴를 클릭하셔서 게임을 어떤식으로 진행하는지에 대해서

참고를 해보시는것도 좋은생각일듯 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앞서 혹시 소리가 거슬리거나 노래를 들으면서 하시는분들은

오른쪽 상단에 음표를 클릭해주시면 음악 소리가 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게임을 할때 음악을 재생시켜놓고 가끔 게임을 하거든요 이럴때 상당히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CHOOESE TEAM 팀을 우선 골라야 합니다.

인종도 고를 수 있는데요.흑인 백인 등 다양한 인종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피부색을 고르시면 되구요. 피부색을 고르셨다면 이제 팀을 골라야 하는데요.

화살표를 눌러서 팀을 고르실수가 있습니다.

뉴캐슬 아스톤빌라 블랙번 볼튼 첼시 에버튼 풀햄 리버풀

맨시티 맨유 아스날 등등 영국 프리미어 프로 최상급 팀들만 모아놓았네요.ㅎㅎ

본인이 하시고 싶은 팀을 골라서 게임 플레이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화살표를 누르면 게임이 시작이 됩니다.

여기에서 따로 뭔가를 조작할 수 있는것 같은데, 이상하게 저는 어떻게 수정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그래서 있는 그대로 기본 옵션으로 게임을 시작해보았습니다.

Achievements 를 누르면 아마도 좀 더 게임 옵션을 조작 가능한것 같은데

한번 해보실분들은 해보셔도 될것 같네요!

 

 

 

Player with most goals after a minute wins!

가장 많은 골을 획득한 플레이어가 이기는 게임입니다.

1분안에요!

 

3 2 1 하면서 게임이 시작 됩니다. 처음 스코어는 0 : 0 이구요.

1분이 다되어가는 시간안에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사람이 이기는 게임!

 

 

 

이렇게 게임을 하시다보면 아이템들이 나오는데요. 각각에 대한 아이템 정보는

게임을 시작하실때 처음에 나오는 정보에 아이템정보가 쓰여져 있습니다. 

게임을 하시다가 아이템을 발견하시면 일단 드시는 쪽을 추천드려요

드셔도 크게 손해볼건 없으니까요! 그리고 이게 무슨 아이템인지 바로 알고 싶으신분들은

첫화면을 캡쳐해서 한쪽화면에 띄우고 게임을 진행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이번엔 번개 아이템도 나왔네요. 이게 달려오면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좀 더 강하게 슛팅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위에서 써있다 시피 빠르게 달려와서 공격을 하게 되면 좀 더 효과적인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공을 차는 속도가 파워가 더 세지는것이지요.

뭐한것도 없는데 벌써 12초가 흘렀네요. ㅋㅋ

 

생각보다 1분이란 시간이 많이 짧게 느껴집니다.

제가 게임을 진행하다가 실수로 볼이 뒤에 있을 때 자살골을 넣은것도 넣은것입니다.ㅋㅋ

상대방 스코어에 +1이 됩니다.

 

 

 

1분이 흘렀는데 저는 한골도 못넣었습니다.ㅠㅠ

오른쪽이 제 캐릭터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어렵네요. 컴퓨터가 너무 잘해요.ㅋㅋ

이렇게 게임이 끝나게 되면 현재 나의 팀 순위가 몇순위인지를 보여줍니다. 총 획득한 점수

그리고 승 패 무승부 등을 알려주죠.

게임이 끝나면 이렇게 shop 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캐시를 이용해서

점프라던가 공격이라던가 킥이라던가 각종 스킬을 업데이트 시킬수가 있지요.

 

 

 

 

컴퓨터와고도 게임일 가능하고 대두축구는 친구하고도 같이 게임이 가능하답니다.

2011년도에 제작된 게임이지만 간단하면서도 상당히 잘만들어진 게임입니다.

대두축구 강추합니다. 이상 리뷰 마칠게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카츄 배구 게임하기 온라인  (0) 2021.09.03
플래시 야구게임  (0) 2018.10.29
1인용 축구게임  (0) 2018.10.18
테니스게임  (0) 2018.04.03
피카츄배구  (0) 2017.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