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순,재미,중독

구두굽빼기

by 룰루랄라 즐기자 2017. 10. 30.
반응형

 

 

 

조작 방법 : 마우스로 HIT 부분을 클릭하셔서 구두굽을 제거하세요.

 

 

구두굽빼기는 카카토 오토시라는 분이 일본에서 제작된 게임이며

2003년도에 제작된 게임입니다.

이게임은 말그대로 구두굽빼기인데요!

생각보다 아주 단순한 게임이면서 중독성이 엄청난 게임이죠!

 

 

HOW TO PLAY를 클릭해서 어떻게 게임을 플레이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아주 친절하게 게임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놓았네요! 물론 일본어라서 이해하기는 어렵지만

그림만 보더라도 어떻게 플레이를 하는지에 대해서는

충분히 이해하기 쉽습니다.

 

 

 

 

손님이 도착했습니다! 이여성분은 굽이 너무 낡아서 구두굽을 갈아야해요!

그래서 구두굽을 제거해야하는데, 한번에 제거하기 어려우므로 망치를 두둘겨서

구두굽을 제거해야합니다. 정확히 구두굽의 가운데를 때려야만

구두굽이 정상적으로 팅겨져 나갑니다.

 

하지만,

 

 

 

이처럼 애매한 위치에 망치를 때리면 구두굽이 삐뚤어져서 구두굽이 휘어져버리죠

그럴때에는 정말 조심하셔야합니다. 맨 위에서부터 구두굽을 다시 치시면

틀어진 구두굽이 정상적으로 원래대로 되돌아오니까!

꼭 주의하세요.

 

 

 

 

이런식으로 위에서부터 차근히 아래쪽으로 다시 구두굽을 쳐주세요.

그러면 다시 원래대로 원상복귀가 되니까요!

자그럼 구두굽빼기 게임 시작해볼까요? 중독성이 너무 강하니 주의하세요.

 

 

 

 

Click to skip을 눌러서 화면을 넘겨주세요

대충 내용은 구두굽이 있는데, 구두굽좀 빼주이소? 아저씨~

라고 요청하는 내용이랍니다~! 1단계 굉장히 쉬운 단계입니다.

속도도 느리고 망치를 치기에도 아주 큰 구두굽이네요!

시간도 충분한 24초나 줍니다

기회는 2회! 왼쪽 하단에 있는 HIT를 쳐서 구두굽을 빼주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구두굽을 제거 하면 할 수록 돈도 벌 수 있습니다!

정확히 가운데를 때릴 수 있도록 집중해서 가운데에 위치 했을 때

HIT를 눌러서 구두굽을 제거해주세요!

시간이 넉넉하건 아니니 너무 천천히 하시면 안됩니다~

 

 

 

 

1단계 구두굽빼기 클리어! 총 300엔을 벌었네요! 시간은 6초를 남김고 제거하였고

기회는 처음에도 2회 남았는데, 현재도 2회 남은것으로 한번도 실패하지 않았어요!!

 

다음은 2단계~! 점점 단계가 올라갈 수록

구두굽빼기의 난이도 또한 올라갑니다!

그대신에 구두굽을 뺄때 마다 받는 보수는 더 오르죠!

 

 

 

 

하지만 너무 급하게 하다보면 구두굽을 잘못쳐서 빼버리는 수가 있어요!

이럴때에는 위에서부터 차근히 다시 비틀어진 구두굽을 정상적으로

바꾸어주지 않으면 고객이 뒤로 꽈당 넘어집니다.

꽈당 넘어지는것으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1000엔 마이너스가 되버리니까

조심하셔야해요!

 

 

 

오히려 빚이 생겼습니다 80엔!!! 안됩니다 다음판에는 더 열심히해서

손해는 보지않아야겠죠 점점 다음 단계로 갈수록

구두굽의 모양이 달라지네요.ㅋㅋ

어떻게 이런 구두굽으로 걸어다닐 수 있는지~

신기할정도입니다.ㅋㅋ

 

 

 

 

3단계에서 엄청난 큰돈을 벌었습니다. 뒤로 단계가 올라갈 수록 엔화 돈 역시

팍팍 쌓이는군요!

점점 구두굽의 높이가 짧아지고 점점 망치의 움직이는 속도가

빨라져서 구두굽을 제거하기가 어려워지네요~!

벌써 5단곌르 진행해보았는데요

엄청난 높이의 하이힐입니다.ㅋㅋ

망치 두께랑 거의 동일한 크기의 두께에요

정말 제대로 한방 때리지 않으면 바로 고객님이 꽈당 뒤로 넘어지시겠는데요.

 

 

 

구두굽빼기 게임은 뒤로갈수록 속도도 빨라지고

구두굽의 높이가 작아져서 정말 치기가 어려워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구두굽빼기 정말 재미있네요!

 

 

반응형

'단순,재미,중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포키우기 게임하기  (0) 2017.11.14
엉덩이때리기  (2) 2017.11.07
잭스미스 게임하기  (0) 2017.10.23
눈빛보내기3  (0) 2017.10.13
눈빛보내기1  (0) 2017.09.25